■ 작성 목적
제보 (재업)
■ 게임 닉네임
※ 작성자 계정 스크린샷 미첨부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작성자: 스샷안에 기재
대상자:
[아만] 나로바꾸자, 나꾸자주니어, 나꾸자마더, 시봉누구여, 쿠토마끼, 뭐할라했찌, 나로올리오
[아만] Cleeer, Cleer, 정츠
[니나브] 하수용중수용고수용, 머랭이머랭6, 머랭이머랭22, 머랭이머랭2, 머랭이머랭4, 머랭이머랭7
[카단] 자기야정신챙겨, 3버블충전, 충단인파버프좀, 말하면힐줄게, 체술인파버프좀, 자기야뒤통수조심해,
점화켜고무력안해요, Z키는초면입니다만, 일기예보눈나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5-08-09 23:50~
* 사건 내용
노르둠 버스 우편받고 23:42 출발
3트 끝나서 환불해준다고 하는시간 23:53
기본 실력 없이 손님들 낭비한 시간은 생각도 안하고
고작 몇골드에 눈 돌아가서 환불해주면 그만이지~
3트 환불이 당연한줄 아는 양심없이 버스기사 하는 인간들
조심하자는 취지의 공익을 위한 제보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요약 내용 (환불해주면 끝 아니냐는 말이 많아 내용추가)
원트 원클이 베이스인 버스 기사가 3 트나 해서 실패했고 시간과 무관하게손님에게 피해를 줬음. 3트는 손님들이 사람이다 보니까 실수할 수 있기 때문에
암묵적으로 봐주는 거지 3트가 디폴트가 아님.
사과와 환불이 디폴트로 진행해야 하는 것이고 손님들 의견에 따라
클리어 환불을할지 그냥 환불만 하고 끝낼지 정하는 것이 룰임.
(이전글) 댓글 보니 환불해주고 사과했으면 끝 아니냐고 하는 과거 혹은 현재에 버스 기사 처하면서
전복시켜 놓고 환불해준 기억이 있거나 손님과 싸웠던 기억만 있는 노양심 기사들이 많은 것 같아서 알려드림
소비자가 돈을 지불하고 어떤 물건이나 서비스를 구매를 했는데 마음에 안 들면 언제든지
가게에 대한 리뷰와 평가를 매기는 것처럼 사사게에 글을 작성할 수 있음 ex) 배민리뷰 처럼
검색하는 손님들이 많이 없겠지만 저 사람들이 하는 버스는 타지 마시라는 글을
사사게에 공익을 위해 올린 것뿐인데 일기장이니 뭐니 하는 머저리 같은 놈들이 많은 것 같아 안타까울 뿐
실력이 처 안 되면 버스를 하지마시고
댓글에 처 긁혀가지고 발작하는 버스기사님들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