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는 모든 패치를 수치변경만함.
셋효과 각인, 스킬 아이덴티티
모든패치가 수치변경만 있을뿐임.
이게 너무 잘못되어있음.
1.특성
기본적으로 특화효율이 어느정도 비슷비슷해야하는데
대부분 특화가 거지같아서 반강제로 신속올리는 캐들이 많음.
근데 그럼 얘네는 저런근본적인걸 안고치고
신속 공이속쿨감 올라간 애들의 딜을 특화캐랑 똑같이
만들어버림.
반대로 특화는 얻는게 없음.
걍 아무생각없이 딜올리고 수치조정만함.
그리고..숙련 제압 특성 이거 왜 나눈거야?
걍 통합해도 안쓰겠고만
신속에 있는 쿨감스탯이랑 여기다가 숙련제압 다 합쳐야 쓰겠다
2. 방어, 회피스킬의 부재로 인한 레이드문제
윈오뮤, 카스, 절룡세, 인듀어페인,에너지필드
더있긴한데 이정도?. 그나마 인페, 에필은 길어서 자주 쓰지도 못함.
방어,회피 스킬이 없으니까
난이도를 깔끔하게 못올려서
5티 전부 죄다 폭탄피하기로 어거지로 난이도 올리고
도배해버림.
그러다보니 지속딜, 지속 무력화보다
순간 무력화와 순간딜이 너무 중요해짐.
아카테스 또 폭탄피하기다? 그나마 있던정도 떨어질듯.
내가 원한 레이드는 베르투스같이 치고받는 레이드지
하루종일 폭탄피하다가 스킬 몰아써서 잡는
레이드가 아님. 특히 칼엘 너 말이야 너
개씹노잼 잡을때마다 다시 가고싶지가 않아 운빨환경요소ㅋㅋㅋ
패턴을 어렵게 만들고
방어, 회피스킬로 카운터성공시
버프 및 시너지 부여, 각종 버블수급
이런식으로 해야지 버튼하나 띡 누르고 버프도배하고
버프몰아쳐서 잡는게 말이냐?
3.스킬, 셋효과, 각인, 아이덴티티
스킬도 죄다 자버프 한두개바르고 qwer반복하고
스킬연계는 하나도 없음
무슨 스킬시 무슨 스킬 효과활성화 및 강화 이런식 이어야함.
기공을 예를 들면 근접스킬시 다음 원거리스킬강화
이런식이어야지.
각인 및 직업각인도 죄다
쪼다같이 수치 변경만 널림
얼마나 쓸게없으면 특색없는 원한이 젤좋냐
젤좋다는 직업각인이 수치변경 창술각인ㅋㅋㅋ
직업각인 나머지 쓰는애 찾는게 빠르다
최신게임인데 디아처럼 트포로 할거였으면
스킬연계 시스템 넣어서 세트 효과라도 잘만들던가 개같은거
안정된상태이거 띡 붙여주고 레이드데미지 15%증가
전직업 통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연마하면 수치변경뿐인 각인이 따라와요 와!!!!
아이덴티티도 성능은 둘째치고 이게 재밌냐?
배마 인파만 봐도 아이덴티티 재밌냐고
죄다 스킬로 쪼끔식 게이지 채워서 쪼끔 뭐하는게 끝임.
아니 캐릭 정체성이 살아야지.
워로드 전장의 방패 선후딜, 범위 줄이고
팀원 세이브하고 카스로 연계시 버캐x2 즉발 데미지 이런식으로
만들어야 아이덴티티 아님?
인파 초근접가드스킬로 가드시 다음 충격소모량 0,
가까이 있을수록 강해지는 버프
이런게 아이덴티티 아니냐고
수치 변경 작작해라
자꾸 수치만 건드리니까 이번에 기공 아이덴티티 이런꼴이 나는거고 근본적으로 캐릭 밸런싱 불균형, 레이드 폭탄피하기 도배가 일어나는거라 생각한다.
좀 뜯어고쳐 수치변경으로 돌려막기 그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