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센터 문의
저기요. 홈페이지에서 직접 게임 의견을 쓰고 싶은데 어디다가 써야해요?
제가 인벤 글을 보다가 의견이 생각나서 게임에 들어가서 쓰기는 귀찮으니
홈페이지에 글을 쓰면 돼겠지? 라고 생각해서 들어가 봤더니 호객센터에 별거 없더만?..요.. 제가 의견쓰려고 게임에 들어가서 이렇게 써야함?
또 고객센터에 '건의 제안' '게임 이용 문의' 내눈에는 별차이 없어보이는데요?
제가 좀 무식해서 제가 느낀 바를 쓰면
'건의 제안' : 플레이어의 생각을 들어(일단 듣기만)본다
'게임 이용 문의' 아래 분류
1) 게임 내용 : 퀘스트, PVP, 아이템 문제 / 2) 이동불가 / 3) 이벤트
4)신고 / 5) 복구 / 6)로아샵 / 7)기타
이런걸로 보아하니 오류나 내 케릭의 문제, 이동불가, 이벤트 문제, 불법신고
복구문제, 너희 수익문제?.... 이렇게 보니깐요. 버그 제보랑 겹치는 부분이 다수이고 '건의 제안'도 게임 내용에서 오류가 있거나 이상한부분이량 너무 겹치네요
'건의 제안'에는 오류는 아니지만 이건 아니다 싶은거만 적으라는 건가요?
'오류 아니니깐 안고치고 차일피일 미룰거양 ' 이라고 '건의 제안' 이라고 쓰면 소통하는 느낌 나니깐 좋겠구나'라는 윗사람의 무식한 의견을 받아서 고객센터를 이렇게 이상하게 분류한건가요? 게임 이용 문의 분류하기전에 고객센터 분류좀하시죠?
게임 이용 문의 상단에 '문의 내역에서 ~~~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이런 신발. 제가 로아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누르면 딱 3개더라구요.
계정도용 신고 / 이의신청(내가 정지먹을때 이의있다! 라고 쓰는용도) / 그리고 내가 게임에서 끄적거린거 내역만 확인가능 한 '내 신고/이의 내역'...
하 홈페이지 관리할 직원없어요? 솔직히 게임에 문제가 많아 고객센터 열면 홈페이지 터질거라 생각하고 안한거죠?
Q1.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에 이의신청 감당할 자신없어서 1:1 문의 홈페이지에서 작성 안하는거죠? (YES OR NO)
2. 홈페이지 이용 문의
'누가 요즘 게임 홈페이지 이용하나요? 게임 인벤으로 확인만하고 관리 안하고 얼마나 게임사에서 편합니까? 인원도 안들고 게임사는 그냥 리사의 통보(편지는 서로 상호교환이 가능하다 이말이야)나 쓰면서 홈페이지 관리하는거지
베~~른 대도서과아아안?이요? 이거 Q&A도 유저가 서로 물고 빨고 하게하고 공략게시판은 원래 유저꺼고 자유게시판에서 유저가 글을쓰건말건 피드백하기에는 게임사 인원도 없고 하기싫고... 왜 유저분들도 출근하면 전심전력 일만합니까? 잠깐 책상에 앉아 하 일하기 싫다 외쳐주고 일하다가 10분씩 께톡쫌하거나 인터넷에 잠시 눈돌리면 시간좀죽이고 점심 먹으면 또 졸리니 쉬엄쉬엄하다가 시간채우고 가야줘. 유저 의견이요? 게임 업데이트와 향후 계획 세우는걸로도 힘들어요. 소통도 일단 인원많고 돈 빵빵해야하는거죠 ㅎㅎ' 이거죠? 리사 나오라그래! 리사한태 받기만해서 미안하다 나도 편지좀쓰자!!
Q2. 홈페이지에 자유게시판 말거 '건의 게시판!' 만들어서 회사직원이 읽었다라는 티라도 못내줍니까? 인벤의 '로아에게 바란다'있는거 아시나요?
후 다시 정리해서 물어보면 @2-1 '건의 게시판' 만들어서 홈페이지 운영가능 한 부분이다 (YES OR NO) @2-2 '인벤을 보면서 피드백하고있다'(YES OR NO)
3. 타르실라
제가 이렇게 장문의 글을쓰는 이유입니다. 솔직히 일단 거심에 관심없다가 타르실라에게 거심이 있다네요?? 근대 340랩이라 뉴비도 800대인 마당에 사르르 녹아서 버프쓰다가 사라진데요.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필드보스의 황금같은 시간에 거심하나 먹겠다고 타르실라에 가야합니까? 뉴비도 800인데 500이하 필드보스는 그냥 2시간마다 리젠하도록 하죠? 마침 슈사이어겠다. 떠상도 찾기위해 슈샤이어 경제?도 활성화하고 좋지 않을까요?
Q3.타르실라는 개발진들의 미스를 인정하고 추후 수정하도록 하겠다(YES OR NO)
Q.라고 적은것들에게 정확한 답변(YES OR NO도 좋음)받을때까지 물어보고 또물어보고 안돼면 인벤 및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글남기며 존버한다
(와 가독성따우 ㅣ개나줘버려 맞춤법도 몰라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