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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의 부재가 컨텐츠가 쌓일수록 그 형태가 뚜렷해지는 거 같네요.

리피아카르
댓글: 4 개
조회: 629
2023-10-09 17:54:46
윗부분이 쌓일수록 아랫부분의 스펙컷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폿은 랏폿 자리에 들어가면 되고, 세구빛 30각 18각 암구빛 30각 18각... 아주 그냥 G알도 풍년이라고... 장난 아닌데요. 하위 구간 제대로 보살펴줬으면 좋겠습니다.

카드 개선 안하실거면 그냥 부탁인데 비공개로 처리해주셨으면 합니다.
이 카드 시스템이 클리어의 척도를 결정하는 것도 아니고 뭔가 눈에 띄는 큰 스팩업 요소도 아니라고 보거든요. 전 여러 캐릭을 해봤지만 세구 30 18 있어봤자 대미지가 커지는 게 아닙니다.
숙련도를 오로지 세구빛으로만 보는 건데... 차라리 그럴 거면 그냥 파티 찾기 없애고 매칭으로 바꿔주시던가요. 

이게 문제가 윗부분이 쌓일수록 아랫부분이 심하게 고이더군요.
위에 있는 인간들이 부캐를 키우기 위해 아래에서 하는데 카드가 원정대 공유다 보니 그런 사람들만 찾습니다. 근데 진짜 심각한 건 파티에 거의 대다수가 세구 30 18파티라는 겁니다.

나랑 같이 하면 그나마 나은데 제가 매일 친구 옆에 붙어 있을 수가 없어요. 저한테 매일 하소연 하는 게 대체 이 게임은 뭔데 사람들이 이렇게 오만하냐고 하더군요.
하위 구간에 뉴비들이 버스를 타는 이유 같네요.

1. 카드 시스템 비공개 제안
2. 그게 싫으면 매칭 AI를 적극 활용. 시너지와 폿을 구분 지어 매칭으로 사람들 만나게 할 것.
3.하위 구간의 골드 삭제 제안. 뉴비들만이 할 수 있는 다른 대안을 찾아 볼 것.
4. 하위 구간이 골드를 주니까 다캐릭이 권장 됩니다. 이거 삭제하고 다른 대안을 찾아 보는 게 빠를 거 같습니다.
5. 보석 시스템과 스팩업 시스템을 모두 묶어 아이템 레벨에 반영 시킬 거 제안.
ㄴ> 일종의 던전앤 파이터의 명성 시스템이랑 비슷. 그러면 세구빛이 내가 가진 스팩업에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지도 알 수 있어 인식도 크게 바꿀 수도 있음.

Lv24 리피아카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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