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술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연가비기가 피버타임 버프였음 어땟을까

Hack곰
댓글: 3 개
조회: 897
추천: 1
2024-10-22 12:47:57
4티어 직업노드가 딜스킬 하나 추가되는게 진짜 안좋은 방향성인것 같아
딜지분 잡아먹어서 보석효율 떨어져, 마나를 소모하지도 않아서 마나관련 진화노드도 사용못해. 그렇다고 또 지분 40퍼이상의 스킬도 아니라 치적불균형을 초래해. 지금 앜패 절제유저들이 난무스킬 하나하나에 애정을 가질 수 있나? RPG겜에서 스킬하나에 애정을 갖는 재미는 정말 쏠쏠한데 연가비기가 이걸 다 망쳤어. 8겁작에서 더이상 올릴 성장동기도 없어지고...

하나의 스킬을 강화하는 연가심공과는 다르게 연가비기에 일정시간동안 난무스킬의 피해량 증가라는 버프를 줬으면 진짜 재밌었지 않을까
딜압축력이 좋지 않은 절제에게 무력이나 격돌같은 딜타임때는 그래도 아드빨면서 비기 버프를 키면 그시간안에 자신만의 최적화된 사이클로 최대한 욱여넣으며 재미를 보는거야. 이게 훨씬 더 현실적인 방향이었을텐데...
절정은 주스킬의 폼이름이 집중인만큼 하나의 스킬에 집중하는 그런 컨셉으로 만들었으면서, 주스킬이 난무인 절제는 난무라는 컨셉을 갖다버리고 맹룡난무와 연가비기에 집중시키도록만들었어.

이런 생각은 사실 창술캐릭에 관심과 애정이 있다면 충분히 생각해볼수있는 문제라 생각하는데, 지금은 남은 유저들만 애정을 가지고있는것같아.

이상 건의안도 아닌 푸념글 끝...

Lv41 Hack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