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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뭉특한 가시에 대한 전반적인 개편이 필요합니다.

찬들푸른
댓글: 1 개
조회: 406
2025-10-22 17:53:57
직업마다 유불리 있다는 거 알고, 그래서 딜적인 패치는 결국 돌고 도는데
저도 오늘 패싱으로 정 떨어졌습니다.

근데 딜적인 것을 떠나서, 종막 2관 900줄처럼 딜링으로써 기믹을 넘겨야하는 식으로 레이드를 구성해놓고서 
높은 치명타피해량 + 뭉특한 가시의 합작으로 노 크리티컬 스트레스가 엄청난 불쾌감 덩어리입니다.

일부로 스트레스 주는 방식으로 게임플레이를 강제하는 스마게 의도를 모르겠습니다. 
차라리 뭉특한 가시 크리티컬 대미지를 낮추더라도, 크리티컬 확률 상한선을 없애서
기댓값을 동일하게 개편하는 거 아닐까요?

뭉가 쓰는 직업이 크리티컬 터지면 도파민이 터지나요?
80% 확률이 주는 느낌으로 대부분 터져야할게 터졌다고 느끼지, 와 너무 좋다고 느끼나요?
반대로 20% 확률 터지면, 20%도 적은 확률이 아니니까 괜찮다고 생각하나요?
솔직히 전 다중시행하면 결국 80% 수렴한다고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넘겼는데,
종막 2관을 그따구로 내놓은 상태에서 더 이상 못 참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그동안 더퍼 스트레스랑 이번 밸패 패싱. 
플레이 감성 떨어트리는 버그는 몇 주간 방치하고, 스포트라이트 같은 건 바로 패치하는 식의 운영
이런 게 반복되니까 다 처분하고 접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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