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물각인 기준입니다.
아크패시브 ['특화30', '치명10', '예리한감각2', '한계돌파1', '일격2', '인파이팅2']
스킬별 개별 백어택비율 조정 (70~90%, 버스트는 확정백어택)
슈차는 아직 구현못했지만, 슈차돌은 슈차6/유효10돌이나 많이 봐줘도 슈챠7/유효9돌 아니면 애매할듯합니다.
슈차 적용받는 딜지분이 대략 60%여서 효율이 낮아요.
원아기돌 고정, 저받-예둔 선택입니다.
돌대는 마엘안에 소보버트까지 넣는 기준입니다.
깡 각인으로는 예둔이 저받보다 약간 더 셉니다 (추가 치적에 따라서 0.9~1.9%)
대신 악세옵션에서 치피증/치적이 나오는걸로 봐서는 좀더 지켜봐야할거같긴 합니다.
10세공:
아드 (5.10~5.16, 아드딜몰지분 20%~15% 기준)
저받 (5.128)
예둔 (4.905~5.1, 추가치적0~10% 기준)
원한 (4.959)
돌대 (4.595)
기습 (4.502)
9세공:
아드 (4.457~4.508, 아드딜몰지분 20%~15% 기준)
저받 (4.487)
예둔 (4.316~4.49, 추가치적0~10% 기준)
원한 (4.339)
돌대 (4.044)
기습 (3.918)
7세공:
아드 (3.222~3.259, 아드딜몰지분 20%~15% 기준)
저받 (3.205)
예둔 (3.074~3.19, 추가치적0~10% 기준)
원한 (3.099)
돌대 (2.88)
기습 (2.835)
6세공:
아드 (2.578~2.607, 아드딜몰지분 20%~15% 기준)
저받 (2.564)
예둔 (2.452~2.551, 추가치적0~10% 기준)
원한 (2.479)
돌대 (2.298)
기습 (2.251)
아드 > 저받 > 예둔 > 원한 > 돌대 > 기습 순입니다.
결국엔 아드저받 / 아드예둔돌이 좋네요.
T4 아크패시브 몇개 구현해놨으니 직접 비교해보고 싶은 사람은
코드가지고 해보시면 될듯. 작동방식은 예전 팔찌계산기랑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