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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버스트블레이드 아츠 발동 프레임분석

욕안써야지
댓글: 15 개
조회: 3641
추천: 12
2022-01-21 12:02:19

버스트 쓰시는 분들 사이클 굴리다 보면 버스트 사용 직후 아츠 발동까지 굉창히 뻑뻑함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Z를 연타해도 바로바로 안나가는데 심지어 아츠 발동된줄도 모르고 Z한번 더눌러서 0스택 버스트가 나가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버스트가 바로 발동 안되도록 Z-평타-Z 를 사용하는 경우도 많은데, 쓰다보면 미세하게 빠른것처럼 느껴질때가 있더라구요.... 정말 빠르게 나가는건지 확인결과

1. ZZ (28 프레임 ~ 65 프레임)




2. Z-평타-Z (28 프레임 ~ 56 프레임)




.....실제로 빨랐습니다.... 약 9프레임정도 빠르네요. 기준은 버스트 데미지가 뜬 직후(28프레임 동일) 부터, 아츠 데미지가 들어가는 순간까지입니다.

제가 Z 연타를 늦게했을수도 있어서 최대한 Z 빠르게 연타한걸로 가져왔습니다. 

사이클 돌릴때 참고들하세요.


+추가) 

댓글에 우클릭으로 하는게 더 빠르다고해서 후다닥 우클릭도 실험해봤습니다.

3. Z-우클릭-Z (28 프레임 ~ 52 프레임)



더 빠르네요 ㄷㄷ...

평타나 우클이나 캔슬되는건 똑같고 평타 모션이 길어서 4프레임정도 잡어먹는듯 합니다.




결론) 버스트 갈긴 후에 우클릭이건 평타건 반드시 모션캔슬을 하자.

Lv76 욕안써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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