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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그냥 문득 든 생각인데 이런 건 별로일까요

슈아별
댓글: 8 개
조회: 1928
2022-10-19 23:41:16

    지금  트포 보석분할을 못 하는 게 변신 전 스킬 트포들 때문에 어쩔 수가 없이 이러는 건데
  아예 그냥 잠식하는 힘 싹 다 없애버리고 처음 변신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늘리고 
  중간에 변신 풀리는 게 없게 하는 건 어떨까요
  거기에 잠식하는 힘 빠지니까 악마화스킬들 전부 트포 새로 만들어주고 보석분할해줄 수 있게되는거고
 
   아만이 뭐 플레체 간다고 인간 상태로 돌아오고 그러는것도 아니잖아요 
  멈출수없는충동인데 중간중간 자꾸 충동풀어버리면 쓰나싶고
  다른걸떠나서 중간에 변신풀리고 변신 작업 이거만 없애줘도 훨씬 낫겠다 싶다가 든 생각입니다.
  dps가 성능의 모든건 아니지만 이 변신 작업만 없어져도 dps는 오릅니다


  게다가 비전 한번 빗나가면 이번판 가족사진은 글렀다 이런 생각하게 되는 것부터가 좀..
 이래서 나오는 의견이 비전 몰빵말고 균등하게 나눠달라는 건데 
 이래도 결국 성능면에서 상향인가 하는 건 의문입니다.
 저렇게 해주면 아무리못해도 중간 이상은 하겠다 싶고 투자할 맛 날 것 같은데말이죠
  

  이게 구조적으로 뜯어고치지않는 이상은 계속해서 꼬투리를 잡고 늘어질 캐릭이다보니
 밸런스패치 해봐야 스카우터처럼 악마화스킬데미지를 전체적으로 5퍼센트 상향했습니다 
 이러고 끝날건데 만족하실 수 있나요??
 사실 투자하시다보면 알겠지만 이 보석2개 어쩌고 날먹어쩌고 하는 그 스트레스가 생각보다 심한 거 아실 거에요..
 충모닉이 컨셉이나 재미가 자기에게 맞아서 하고싶었던거지 보석 2개 캐릭이라서 하는 유저가 얼마나 될까요
 다른 캐릭처럼 보석 더 달아서 세지면 얼마든지 보석 더 투자하실 분들 많을 것도 압니다.

 변신풀고 변신하는 과정을 좋아하는 분이 계셨다면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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