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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억제 아크패시브 몇가지 생각

또피셜
댓글: 4 개
조회: 1452
2024-07-19 09:52:08
-억제-

깨달음 탭에서 억제직각에 새로운 변화는 해방스킬 사용시 마나회복인데
이건 사용해본 결과 마나음식 먹고 집중룬좀 쓰면 
(극신속+쿨감노드 세팅만 아니라면) 어느정도 감당 가능하겠다 싶음

여기서 억제한테 필수적으로 추가돼야할 진화탭의 노드는 '무한한 마력' 이라고봄
워낙에 밸류도 높은 노드고 마나소모 감소까지 붙어있어서 아주아주아주 쓸만한 노드라고봄

반면에 '금단의주문', '끝없는마나' 노드는 사용하기에 몇가지 하자가 있음
진화형피해나 쿨감 조건에 '마나를 소모하는 스킬' 이라는 조건이 붙어있다는 것.
4티어에 새로 추가될 '스톰그라인딩'은 아덴기에 속하므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을 가능성이 큼
따라서 마나를 소모하는 스킬에 적용하는 노드를 채용하기 애매해 진다는거

그럼 진화쪽에서 생각해볼수 있는건 극신속이냐 극치명이냐 반반이냐 이런부분인데
일단 극치명을 가면 '뭉툭한가시' 쪽으로 갈 수 있는 대신 '돌격대장' 채용이 너무 애매해지고
극신속을 가면 '음속돌파' 쪽으로 갈수 있지만 새로운 주력기가 될 '스톰그라인딩' 스킬의 치적이 너무 낮아 진다는 단점이 있음. (아마 자체 치적은 안달린 쌩 아덴스킬일 것이기 떄문)
이건 스톰그라인딩 딜을 보고 결정하면 될 사항인 것 같음.

깨달음 사이드 노드 중 '잠식흡수'를 채용하더라도 잠식 수급량에 큰변화가 없어서
기존에 채용하던 데시메이트는 그대로 채용해야 할것으로 보임
또한 '잠식흡수' 자체는 밸류자체가 너무 낮아 포인트 여유분은 '잠식강화'를 채용해서 
4개 해방기의 딜을 올리는 방향으로 가야 할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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