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모닉님의 영상 참조했습니다. 치명률이 50% 인데 한번은 크리, 한번은 노크리로 평균값으로 나왔네요.)
첫번째 X 크리 12 + 88 = 100
두번째 X 노크리 13 + 29 = 42
1변신 X 두번 데미지 142 M
총 데미지 801M
전투시간 : 38 초
치명타율 50.48%
초당 데미지 21M
X 데미지 딜지분 : 17% = 142 / 801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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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X를 3레벨이었다고 가정하면 X 데미지만 두배니까 한번만 더 더하면 됨
(제 이전 글 영문 아크패시브 설명 참조, +70/140%)
총 데미지 801M + 142M
전투시간 : 38 초
치명타율 50.48%
초당 데미지 24M
X 데미지 딜지분 : 30% = 142 * 2 / (801 + 142) * 100
결론
14% DPS증가
여기서 변신전 작업 4초동안의 DPS를 고려하지 않았기때문에,
또 40초 동안 안움직이고 딜붙어서 할수 있는 상황이라 2x 가 가능하다는점 고려할때,
실전에서 기대값은 14%보다 더 훨씬 아래입니다.
직접 계산들 해보세요.
틀린거 있으면 댓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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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내용.
DPS에서 X의 0렙과 1렙 차이는 거의 없지 않을까 했는데, 영상 올리신 분의 아래 댓글 확인 해 보시구요.
현 상황에 나온 단 하나의 데이터로, 특신 정흡 세팅인걸 감안하시고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킬별로 계산이나 치적이 올라가고 어떤 변화가 생기고, X 로 인해 사이클도 변화가 생기고 최적화를 한 데이터 등등 이런 연구를 앞으로 다른 분이 올려 줬으면 하네요.
저는 북미에서 놀기 때문에 아직 T4 업데이트도 안 된 상황인데,
본캐 전향을 위해 어떤 실질적인 데이터가 빨리 필요해서 급한 대로 계산해봤습니다.
딜지분 추가.
댓글중 23퍼 딜지분 딜증 이런말이 나오는데, 23퍼라는게 백분율이 아닙니다. 글 읽으시는 분들 댓글에 휘둘리지 마세요. 실제 데이터로 판단하고, 다음에 더 많은 데이터 나오면 그때 점점 오차를 줄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