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닉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계속 dps쳐보면서 갈팡질팡하다가 결정했습니다.

Rugil쿼들
조회: 1599
2024-09-03 09:33:08
+블레2겁


dps잘못 친건지
억이 올백 최대 9500, 옆구리 8700정도 나오고 (평균 9200언저리)
충이 각성기 없이 깡으로 9200이 나오더라구요.
억제 와슬에 비하면 충동 마쉬는 선녀인 것 같아요. 와슬은 쓰면 쓸수록 군단장에서 쓸 각이 안보일 것 같음.
딜도 차이 거의 없고, 제 dps기준 백어택 적중률 62.5% 부터 충동이랑 비슷해지는데, 
데시는 백맞추는건 상관없지만 딜지분이 크지 않고, 와슬, 그스를 백에 적어도 50~60퍼 이상은 박아야 충동보다 이득보는데, 이득보는 양도 크지 않고.. 진짜 억제할 이유가 없네요.

-------------------------------주저리주저리-------------------------------
10멸 두개 있던거 공증 받으려고 계승해서 알카 줬고, 작열 쓰던거 겁화로 바꿔서 블레한테 2겁 추가할 예정이네요.
억제 버프나 개선 있는거 아니면 엥간하면 내려놓을듯.

타대억 생기면서 충동->억제로 넘어가고 1년좀 넘게 잘 해왔습니다. 
그런데 타격기가 주 컨셉인지, 부메랑이 주 컨셉인지 모르겠는 패치들을 보고 있자니 개선은 힘들 것 같아서 넘어왔습니다.
차라리 사멸억이나 타대억 둘 중 하나를 버리고 개발 컨셉과 방향을 다잡고 왔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애초에 억제라는 컨셉 자체가 말이 안되기는 합니다. 충동빼고는 다 억제하고 이용하는 컨셉입니다.

사멸억 챙기기 + 치적보정이랍시고 그스에 백어택, 와슬에 백어택.
타대억 한번 만들어보겠다고 그체백어택 삭제. 둘 다 챙겨줄거였으면 그체도 트포를 줬어야 했다고 생각해요.

주저리가 길었는데, 억제는 근본부터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비기, 광기같은 느낌으로 출시되었어야 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