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막 지금 최저점이다 이런생각도 안듬
4T 타대억vs사멸억 비교하면
고점비교치가 비슷해서 실전성 고려하면 사멸억이 밸류가 높긴했으나
스톰그라인딩 2렙 + 초각성스킬 열리면서 사멸억 밸류가 그냥 대놓고 높아진건 사실이고
앞으로 깨달음 더풀릴꺼랑 도약 패시브 더열릴꺼 생각하면 사멸밸류는 점점 더 높아질꺼임
근데 여기서 사멸에 대한 불합리함을 말하자면 여타 사멸직업들도 비슷한 상황임
다만 스톰그라인딩 ← 이새낀 진짜 유저의 컨트롤이나 패턴파악 등의 능력으로 해결될 수준이아님
'고점과 저점의 격차를 벌리기 위해' 라고 한다면 이유자체는 납득을 하겠음
고점딜을 주려면 확실히 불편함의 요소를 넣음으로써 고점과 저점의 격차를 확실히 벌려줘야함
근데 스톰그라인딩 이새끼는 납득할수 있는 범주를 벗어남.
닿는즉시 폭발하거나, 기상술사 칼바람처럼 관통형 단타스킬로 바꿔준다면 베스트고
하다못해 브레이커 청월난무 수준으로만 바꿔줘도 충분히 납득할만한 스킬이됨
반대로 와일드스랠쉬 ← 이새끼는 오히려 만족함
초각성스킬류 중 그래도 상위권 딜을 가졌고 영수증도 맛있음.
(브커, 기상, 소서, 인파, 소서, 스카웃, 블레 등 타직업 초각성스킬 많이 비교해봤는데 억모닉 초각스킬 딜은 쎈편이 맞음. 다만 알카처럼 진짜 말도안되는 ㅈ사기 스킬과 비교할 정도까진 아님)
사용감이 불편하다 라는 얘기를 한다면 워낙 편한 직업이였던 억모닉 유저들 입장에서라면 이해는감
근데 적중난이도로 본다면 뇌호격보다 살짝 어려운수준
백스탭이 불편하다는 점은 공감은 가지만 리턴값이 맛있으므로 충분히 참고쓸수있음
오히려 사용감 그대로 둬서 리스크 안고 가도되니까 쿨감요소라도 껴줘서 딜 고점을 좀더 끌어올려줬으면 좋겠음
예를들자면 잠식해방 할때마다 남은 쿨타임이 3초씩 줄어든다던지..
무튼 이런 특정조건을 줘서 쿨감요소를 만들어줬음 좋겠음
쿨타임이 너무김... 아게오로스 한번토벌 하는데 한번밖에 못쓰는건 너무아쉽자너.. ㅠㅜ
.. 개인적으로 억모닉 하면서 느끼는점들 끄적여봣음
무튼 고쳐줬음 하는건 있지만 솔직히 말해서 고점자체는 많이 올라서 요즘 재밌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