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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충모닉 혼돈의 코어 단일 딜증 효율 정리

마용
댓글: 8 개
조회: 5581
추천: 17
2025-09-08 21:36:40
직접 제작한 계산기를 통해 작성한 최신 효율표를 새로 작성하였습니다
아래 링크의 게시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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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9-09 ) 공속 딜증 효율 재계산 


* 해당 글에서는 질서의 코어는 다루지 않으며 오직 혼돈의 코어의 딜증 효율에 대해서만 작성함
* 혼돈의 해, 달, 별 각 6개의 코어 중 딜증이 있는 각 3개의 코어 즉, 총 9개의 코어의 효율에 대해서만 작성함
* 차후 상황에 따라 질서의 코어 효율에 대한 글을 작성할 수도 있음 ( 확정 아님 )

* 유물 코어와 혼돈 코어의 차이는 17P 활성화 옵션 및 의지력 수치 뿐임
* 데미지 효율 계산은 이전글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498/68583 을 기준으로 이루어짐


< 혼돈의 해 코어 >


1. 현란한 공격

[10P] 치명타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55% 증가한다.
[14P] 적에게 주는 피해가 0.50% 증가한다.
[17P]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 / 1.50% 추가로 증가하고, 치명타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55% / 1.10% 추가로 증가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6%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6%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6% 증가한다.


유물 : 적주피 1.98% + 치적주피 1.10%   ( 회심입타 : 1.98% x 1.10% , 달인뭉가 : 1.98% x 1.01% )

고대 : 적주피 2.48% + 치적주피 1.65%   ( 회심입타 : 2.48% x 1.65% , 달인뭉가 : 2.48% x 1.53% )



2. 안정적인 공격

[10P] 받는 피해가 0.50% 감소한다.
[14P] 추가 피해가 0.70% 증가한다.
[17P] 받는 피해가 1.00% / 2.00% 추가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가 1.40% / 2.80% 증가한다.
[18P] 추가 피해가 0.23% 증가한다.
[19P] 추가 피해가 0.23% 증가한다.
[20P] 추가 피해가 0.23% 증가한다.


유물 : 받피감 1.50% + 추피 2.79%   ( 회심입타 : 2.10% , 달인뭉가 : 1.98% )

고대 : 받피감 2.50% + 추피 4.19%   ( 회심입타 : 3.16% , 달인뭉가 : 2.97% )



3. 재빠른 공격

[10P]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한다.
[14P] 치명타 피해가 1.40% 증가한다.
[17P] 공격 속도가 2.00% / 3.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2.80% / 5.60% 증가한다.
[18P] 치명타 피해가 0.45% 증가한다.
[19P] 치명타 피해가 0.45% 증가한다.
[20P] 치명타 피해가 0.45% 증가한다.


유물 : 공속 3.00% + 치피 5.55%   ( 회심입타 : 0.87% x 1.98% , 달인뭉가 : 0.87% x 1.82% )

고대 : 공속 4.00% + 치피 8.35%   ( 회심입타 : 1.16% x 2.62% , 달인뭉가 : 1.16% x 2.41% )





< 혼돈의 달 코어 >


1. 불타는 일격

[10P] 보스 이상 적에게 공격 적중 시 6.0 초 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피해를 입힌다.
[14P] 보스 이상 적에게 주는 피해가 0.50% 증가한다.
[17P] 보스 이상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 / 2.00% 추가로 증가하고, 화상의 피해량이 100% / 150% 증가한다.
[18P] 보스 이상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6% 증가한다.
[19P] 보스 이상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6% 증가한다.
[20P] 보스 이상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6% 증가한다.


유물 : 보스 이상 적주피 1.98% + 보스 이상 적 6초 화상 ( 출혈의 60% )

고대 : 
보스 이상 적주피 2.98% + 보스 이상 적 6초 화상 ( 출혈의 74% )



2. 흡수의 일격

[10P] 적에게 공격 적중 시 2000 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20.0 초에 1 회만 발동한다.
[14P] 적에게 주는 피해가 0.50% 증가한다.
[17P]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 / 2.00% 추가로 증가하며, 공격 적중 시 생명력을 1000 / 2000 추가로 회복한다.
[18P]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6% 증가한다.
[19P]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6% 증가한다.
[20P]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6% 증가한다.


유물 : 적주피 1.98% + 20초마다 공격 적중 시 생명력 3000 회복 

고대 : 적주피 2.98% + 20초마다 공격 적중 시 생명력 4000 회복 



3. 부수는 일격

[10P] 보스 이상 적에게 공격 적중 시 부위 파괴 레벨 1에 해당하는 공격이 발생한다. 해당 효과는 30.0 초에 1 회만 발동한다.
[14P] 치명타 적중률이 0.65% 증가한다.
[17P] 치명타 적중률이 1.30% / 2.60% 증가하며, 부위 파괴 공격의 재발동 대기시간이 10.0 / 15.0 초 감소한다.
[18P] 치명타 적중률이 0.21% 증가한다.
[19P] 치명타 적중률이 0.21% 증가한다.
[20P] 치명타 적중률이 0.21% 증가한다.


유물 : 치적 2.58% + 20초마다 파괴 1

고대 : 치적 3.88% + 15초마다 파괴 1


이건 굳이 계산할 필요 X
잘 쳐줘도 0.5% / 1.0%





< 혼돈의 별 코어 > 


1. 공격

[10P] 공격력이 900 증가한다.
[14P] 공격력이 0.55% 증가한다.
[17P] 공격력이 1.10% / 1.65% 증가하고, 추가로 1800 / 2700 증가한다.
[18P] 공격력이 0.16% 증가한다.
[19P] 공격력이 0.16% 증가한다.
[20P] 공격력이 0.16% 증가한다.


유물 : 공격력 2.13% + 2700   ( 3.14% )

고대 : 공격력 2.68% + 3600   ( 4.05% )



2. 무기

[10P] 무기 공격력이 1300 증가한다.
[14P] 무기 공격력이 0.75% 증가한다.
[17P] 무기 공격력이 1.50% / 2.25% 증가하고, 추가로 2600 / 3900 증가한다.
[18P] 무기 공격력이 0.23% 증가한다.
[19P] 무기 공격력이 0.23% 증가한다.
[20P] 무기 공격력이 0.23% 증가한다.


유물 : 무공 2.94% + 3900   ( 1.77% )

고대 : 무공 3.69% + 5200   ( 2.28% )



3. 속도

[10P] 공격 속도가 0.90% 증가한다.
[14P] 이동 속도가 0.90% 증가한다.
[17P] 공격 속도가 1.80% / 2.70%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80% / 2.70% 증가한다.
[18P] 공격 및 이동 속도가 0.30% 증가한다.
[19P] 공격 및 이동 속도가 0.30% 증가한다.
[20P] 공격 및 이동 속도가 0.30% 증가한다.


유물 : 공이속 3.6%   ( 회심입타 : 1.04% x 0.68% , 달인뭉가 : 1.04% x 0.37% )

고대 : 공이속 4.5%   ( 회심입타 : 1.31% x 0.68% , 달인뭉가 : 1.31% x 0.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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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율순 정리 >


[ 혼돈의 해 ]    현란한 > 재빠른 >> 안정적

1. 혼돈의 해 : 현란한 (고대) : 회심입타 - 4.17% , 달인뭉가 - 4.05%
2. 혼돈의 해 : 재빠른 (고대) : 회심입타 - 3.81% , 달인뭉가 - 3.60%
3. 혼돈의 해 : 안정적 (고대) : 회심입타 - 3.16% , 달인뭉가 - 2.97%
4. 혼돈의 해 : 현란한 (유물) : 회심입타 - 3.10% , 달인뭉가 - 3.01%
5. 혼돈의 해 : 재빠른 (유물) : 회심입타 - 2.87% , 달인뭉가 - 2.71%
6. 혼돈의 해 : 안정적 (유물) : 회심입타 - 2.10% , 달인뭉가 - 1.98%


[ 혼돈의 달 ]    불타는 > 흡수의 >>>>> 부수는

1. 혼돈의 달 : 불타는 (고대) : 2.98% + 화상 (출혈의 74%)
2. 혼돈의 달 : 흡수의 (고대) : 2.98% + 20초마다 생명령 4000
3. 혼돈의 달 : 불타는 (유물) : 1.98% + 화상 (출혈의 60%)
4. 혼돈의 달 : 흡수의 (유물) : 1.98% + 20초마다 생명력 3000
5. 혼돈의 달 : 부수는 (고대) : 1.0%
6. 혼돈의 달 : 부수는 (유물) : 0.5%


[ 혼돈의 별 ]   공격 >> 속도 > 무기

1. 혼돈의 별 : 공격 (고대) : 4.05%
2. 혼돈의 별 : 공격 (유물) : 3.14%
3. 혼돈의 별 : 무기 (고대) : 2.28%
4. 혼돈의 별 : 속도 (고대) : 회심입타 - 2.00% , 달인뭉가 - 1.68%
5. 혼돈의 별 : 무기 (유물) : 1.77%
6. 혼돈의 별 : 속도 (유물) : 회심입타 - 1.73% , 달인뭉가 - 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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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줄 요약 : 현란한 해 / 불타는 달 / 공격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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