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그 이후 11초 안에 2비전,2데시,2피쏜이 다들어가면 좋다현재 비전쿨 9.33초 세팅인데, '스그-비전-피쏜-데시-제노' 순으로 사이클 시작하면
12초 스킬강화가 끝나기 전에 '피쏜-데시-비전' 순서대로 쓰면 한번 더 들어가는데 '비전' 쏘는도중에 꺼짐
근데 이게 확실히 고점이 높음. 실전에서는 이게 조금 타이트해서 못넣는 상황이 많은데,
그럴경우엔 '데시-비전' 혹은 '피쏜-비전' 이거 2개라도 운명 꺼지기 전에 한번더 넣는게 중요함
2. 전형적인 사이클 딜러 느낌
처음 진입때 아드 4스택쌓고 시너지묻히기 '데슬-데슬-라클-하울링'
이후 데슬과 하울링은 시너지 유지 또는 이동기로 사용되고
사이클 '스그-비전-피쏜-데시-제노-와슬-그랩-라클-제노-피쏜-데시-비전-제노-그랩-라클-제노'
위 사이클을 계속 반복하는 느낌임
저사이클 끝나고 스그보다 피쏜, 데시 쿨이 더 먼저 오긴할텐데
그래도 그거 안쓰고 1~2초 참아서 원래 사이클에 맞춰 돌리는게 더쎔
스그도 바로바로 던지는게 아니라 비전쿨이 딱 왔을때 던지는게 좋음
모든 사이클을 비전 중심으로 굴린다 라고 생각하면 편함
3. 치적불균형은 크게 신경 안쓰고 비전, 데시에 맞추면된다
어차피 뭉가라서 치적이 좀낮아도 진화형피해 낮아지는것뿐임
딜비중 생각하면 비전, 데시 2개만 딱 풀효율뽑고
피쏜은 그냥 좀 낮게 가는게 더 나음.
치명 좀 높여서 그 외 스킬 딜량 늘리겠다고 쿨감 포기하고 치명쪽 노드 주는순간 사이클 망가짐
4. 스그 타격 적중 생각하지말고 비전쿨오면 던져야된다
스그 딜비중이 어차피 라클,그랩 미만임 스그적중 생각하다 쿨밀리는거 개손해고
어차피 스그 아무데나 던져도 운명은 발동되고 비전, 피쏜, 데시는 박을수있으니까 던지고봐야됨
5. 시너지 하울링 박을꺼면 스그쓰기전에 박아놔야됨
괜히 스그쓰고나서 시너지 묻힌다고 하울링 쓰면 강화1스택 날리는거임
스그 쓰고난뒤에 시너지빈걸 뒤늦게 알았다면,
하울링이 아니라 데슬로 시너지 채워야함..
생각보다 실전에서 이런상황 때문에 생각없이 하울링 박았다가 1스택 날린게 많음 ㅠㅠ
제노쿨이 너무 빨라서 안쉬고 박다보니까 시너지 묻힐타이밍을 아직 잘 못잡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