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모닉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충모닉 홍염의 군주 클리어했어요! 전분 포함!

아이콘 달켠
댓글: 2 개
조회: 2053
추천: 1
2026-04-23 02:01:18


전투력 5650! 정도네요!

광폭자주보고,너무 너무 힘들었는데, 좋은 사람들이랑 만나서 잘 깼어요!!!
잠모닉으로 하다가, 유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충모닉으로 ㅠㅠ 클리어판은 광폭 남은 시간 15초!

양쪽 폿 스펙은, 전투력 4500, 5000 이었구, 평균 딜러 전투력 5200으로 해치웠어요!!!


딜 열심히 깎으면 결국에는 깨는 것 같아요, 데모닉 분들 화이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