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데모닉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유저 악세 구매 질문 드립니다!!

아이콘 Rasse
댓글: 3 개
조회: 1077
2026-04-23 17:32:48

4티어 나온 지 몇 달 안 됐을 때 접었다가 거의 2년만에 복귀해서 충모닉 본캐로 하는 유저입니다!

지금 다른 세팅들은 얼추 파악이 됐는데요, 악세에 대해서는 나름대로 찾아봐도 잘 모르겠어서요.


일단 세팅 기준은 대충 대충 요 정도 느낌인데요.

지금 보석은 전부 9광휘로 맞췄고, D/F/X 스킬은 조만간 10렙 겁화까지 줄 생각입니다.

팔찌도 특치 각각 118 이상인 걸로 사서 하하 정도라도 일단 띄워서 쓰고 있는 참이구요.


요렇게 아주 극엔드까진 무리지만 그냥 적당히 자체졸업급으로 앞으로 쭉 쓸 정도로 맞출 생각입니다.

특히 악세는 페온까지 드니까... 한 번 맞출 때 좋은 걸로 맞춰보려구요.


근데 옛날처럼 각인/특성수치 보고 악세 사는 것도 아니니까 통 모르겠어서...

제가 파악한 건 품질 좋은 악세 + 깨달음 포인트 최대치인 거 사야 된다 정도인데,

이게 뭐 연마 단계는 몇 짜리를 사는 게 정배인지, 옵션은 뭘로 사야 되는지 같은 기준이 있을까요?

Lv81 Rasse

퐁?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