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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홀나 이렇게 개선해줭

닉콜
조회: 51
2025-12-28 03:01:32
카운터, 무력이 점점 자주나오는데 

예전처럼 어쩌다 한번 나오면 순간 기믹은 좋을지 모르지만 

연달아 나오면 답이없음

그래서 빛의 충격카운터 기능을 달아주고 

걔로 피해입힐 때마다 징벌스킬의 쿨타임이 감소시켜줬으면 싶음 

 

홀나의 공증은 범위제약이 없으면서 높은 쿨타임을 부여해놓고

아덴기엔 범위제약과 아덴 유지제약을 걸어놓고 혜택은 왜 없는거임? 

다른애들은 한번쓰면 또 채워서 쓰는데 홀나는 뭐야 

아니 힐+피증 같이 주는게 혜택이라는건가 

다른 서폿이 힐을 못해주면 이해하겠는데 

아덴채우고 바로 힐주는게 홀나 힐보다 힐량이 많고 도움됌 ㄹㅇ

자유롭게 ON/OFF 온오프 방식으로 바꿔야돼 

자유롭게 ON/OFF하는 대신 ON일 때는 아덴이 안차게 해줘


신의율법 

장판을 계속 이동할 수 있게 만들어줘!!!!!!!!! 

바드 - 위치고정, 장판고정, 긴 보호시간
도화가 - 자신주변, 장판고정, 범위넓음, 보호시간 중간
발키리 - 자신주변(단 이동기), 범위보통, 긴 보호시간(조건형)

홀나 - 위치고정, 장판이동, 보호시간 중간

그냥 차별점을 좋아하는 것 같길래 



정의의 검에도 유도기능을 넣어달라!!!!!!!! 




  


Lv20 닉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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