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술친구들 쉴드줬다고 고점막힐 걱정을 하면안돼

대박링
댓글: 13 개
조회: 1764
추천: 1
2023-05-13 21:09:25
앞으로 나올 레이드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는 상황에서
지금 당장 상황만보고 딜만 주장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많은분들이 우려하는거처럼 

기술직각과 전술사격으로 인해 생긴 안정성으로 인해 고점이 막힐수있다는 걱정
저도 공감하고 인정합니다.

만약에 앞으로 나올레이드가
1. 일리아칸 1넴처럼 도트딜이 계속 들어온다면?
2. 하브1넴처럼 파티원이 나눠져서 기믹을 수행해야하는데. 그 시간이 길어지는 기믹이라면?

진짜 어떤방향으로 패치가 될지 모르는거임.
상하탑이 무력화가 중요한 컨셉으로 나올지 우리모두 예상했나요?

제가 기술시작한지 3년째인데 한번도 상위권 간적이 없는걸로 기억합니다.
근 3년간 대미지, 체방 전부다 밑바닥에서 기어왔습니다만

지금 벨런스 패치 그대로 넘어와도 이제 공팟에서 "잔혈싸움이 가능해진 수준"일뿐임.
잔혈딜러가 된게 아니란 소리임. 타직업은 우리보다 훨씬 더 좋은조건과 성능을 가지고있음.

우리는 직각에 체력8% 만큼 쉴드 줬다고 고점막힐까 걱정할게 아니라
당연히 받아야할껄 받았다는 마인드로

앞으로 어떤레이드를 생각하고 개발자가 이걸 우리한테 준건지 생각하면서
부족한걸 더 요구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자 이제부터 뭐가 부족한지 더 말해봅시다
두리뭉실하게 "딜이 부족해 더 줘" 말고
어떤게 어떻게해서 어떤걸 어떻게해달라 이런형태로
그래야 개선이 되는거지

Lv55 대박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