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은 지금 실제로 약하지 않고
지딜이란 인식과 반대로 딜찍에서 1티어 성능에 근접한 성능을 냅니다.
로펙 2800 엇비슷한 팟을가면 모르둠보다 하위레이드가 밑줄이 더 쉽습니다. 거의 무조건 먹음.
사전작업이 없는 주딜기 두개가 달려있어서 그런거라 다른 캐릭이 힘쓰기전에 넘어가는 파티면 더 쎄집니다.
Ex) 소서의 종해종의 두번째 종이 오기전, 스커의 청 16버블 청 때리기전
그리고 제가 유산 배럭 키우는 지인을 정말 디코에서 50명도 넘게 본거같지만 제대로 알고 하는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안타깝네요
유산은 딜고점을 뽑는 난이도가 굉장히 어려운 캐릭이에요.
난이도를 말하는거지 고점이 높다는거 아님
Ex) 드론컨캔슬 , 장전유지 , 드론스킬에 바리유지 , 빗겨치기 , 속행활용
쿨감활용 어거지 5ra 마무리 등등.. 소소하지만 1퍼를 올리는법많음.
예전엔 q연계 타이밍 맞추기 이런것도
디피순으로 세우면 사실 중~중상위에 세워지는 캐릭인데
이걸 뽑아만 낸다면 꽤 괜찮습니다.
사실 유산을 보석가성비나 생존력 보고 편하게 유툽보려 키우지
배럭도 잘치려고 하는 사람 거의 없을건 아는데, 사진뜨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있는거같아서 써봅니다.
1. 피하지마라
이게 제일 큰 문제인데 , 다른 캐릭을 하던 습관에서 나오는거같아요.
로아는 피하면서 해야하는 구간이 있으니까요.
로아는 숙제화되면 잘 피하고 잘치는 사람이 밑줄 아니에요.
잘 맞을줄 알아야합니다.
서폿 버프 잘 확인해서 주딜기 터는 사람이 밑줄입니다.
변신하는 순간 그냥 피면없는 포강블래라고 생각하세요.
그리고 20초동안 넘어뜨리는 패턴이 나올텐데 그걸 씹고, 연달아 두개 나온다? 하나 맞으세요 변신하면 기상기 초기화임.
3번을 넘어뜨린다? 그런거 없어요 패턴 미숙입니다.
2.사이클
다른 고점 사이클 자체가 엄청난 상승률을 주진않는데,
손에 뭐든 익은 사이클은 엄청 큽니다.
손에 익히고 레이드내내 몹이 이동할때도 허공에다가 갈기세요.
이제 속행을 쓰길래 더욱 이득임.
사이클을 익히면 쿨을 아예 안보고 게임을 하는데 , 이게 엄청 큽니다.
사이클은 저는 5r 3s a마무리 추천합니다.
3s 가동률은 100퍼 나와야해요 무조건 어떤 경우에서도
3. 우클릭 이동
그냥 이 자체가 손해입니다.
걷는 모션 자체가 손해임 유산은 그냥 q랑 스페로 이동한다고 생각하고
스페빠지면 그걸로 q대신 연계되니까 그걸 이용하세요.
4. 아리아 기다리는 습관
이건 그래도 좀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러시는데, 3속행 굴리면
폿 초각스랑 쿨 잘 맞게 돌아갑니다. 안맞아도 맞춰짐.
곧 정산이다. 이런 경우 제외하고는 무조건 최대한 많이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