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까지 먹은 기술 코어가 유물 에이전트smg, 전설 불릿 템페스트 인데요.
각각 17포 14포는 활성화 시켜놓은 상태입니다.
기존에 332 카펫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유물) 질서의 해 코어 : 에이전트 SMG (아르데타인의 기술 전용)
[1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한다.[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에이전트 SMG'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에이전트 SMG' : 드론 스킬 사용 시 배터리의 최대량의 30.0% 를 추가로 소모한다. 불릿 해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0% 감소하고, 전술 사격, 아발란체, 어나힐레이션 모드의 피해량이 50.0% 증가한다.[17P] '운명: 에이전트 SMG' 효과를 보유 중일 때 전술 사격, 아발란체 사용 시 '운명: 오토 슈레더' 효과를 1중첩 획득하며(최대 5중첩) 불릿 해일 사용 시 일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 감소시킨다. '운명: 오토 슈레더' : 어나힐레이션 모드 사용 시 소모되며, 중첩 당 어나힐레이션 모드의 피해량이 9.0/10.0% 증가한다. '운명: 에이전트 SMG' 효과가 종료되면, '운명: 오토 슈레더' 효과는 제거된다.
(전설)질서의 달 코어 : 불릿 템페스트 (아르데타인의 기술 전용)
[1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한다.
[14P] 전술 사격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아무래도 332를 쓰고 있다보니 위 옵션 발동을 하나도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1. 이 상태에서 임시로 드론스킬하나 빼고 전술사격 채용하고, 드론 스킬은 레미 블록 등을 사용해서 쓰면 딜이 오를까요? (배터리는 감당가능할지.. 에버를 안빼서)
2. 최종적으로 smg 트리로 가고 싶긴한데, 오늘 레이드 돌면 정가 한개 칠 수 있는데, 소각집행 정가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존버하다가 385에 둘다 유물로 가는 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