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산 레이드에선 각물입장 하나요??

소행운
댓글: 5 개
조회: 1371
2026-04-07 12:07:02
잡몹 있는 구간이면 레미배드어나힐로 충분히 쌓고 

조우때아드 먹을수있는데

요즘은 잡몹 다 없애는 추세라 근가 각물먹고 입장하는게 낫나요?

가토같은경우엔 레미 베드 어나힐쓰면 풀 아덴되서 상관없긴한데

레이드같은경우엔 각물을 먹어버리면 조우때 확정으로 딜타임 or 풀버프타이밍때

아드를 못먹어서 살짝 고민이되는데

레이드에서도 그냥 레미베드어나힐쓰나요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