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너프 근들갑임

재능이없어
댓글: 8 개
조회: 1580
2026-04-07 18:52:00
333 0티어다 op다 이러면서

마치 예전 베히 엔드시절

기술들이 카펫 에어 다 풀틱인데

ㅈ사기 너프 당하는거 아님??

이거 보는거같네

뭐 op다 0티어다 이건 개인 체감이니까 넘어가고

상향 평준화 시점에서

압도적 너프 아닌이상 패싱이고

패싱일 확률 99임

그리고 얜 개편받아도 근본적으로

터무니 없이 낮은 자치적에 트포없음 귀결은 똑같아서

극고점 막혀있는 캐릭인건 변함 없음

이번 개편은 그저

이제는 당연해야 할 점수에 맞는 딜을 준것 뿐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