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술 북미 지표 또 최하위네

옹이이
댓글: 6 개
조회: 1051
2026-06-22 14:29:00
개선전에도 최하위였는데
개선받고도 최하위인 직업이 있었나

기술이 그냥 구조상 지딜에서 최하위고
강한 레이드가  
예전 3막1관이나 4막1관같은 극한의 기믹레이드인데 
이런레이드를 대부분의 사람들이 불쾌해하고 재미없어하면서 점점 만들 가능성이 사라지고 있다는 건데
재미없는 것도 사실이고

걍 기술은 최하위권에서 벗어나려면 딜수치 딸깍 이런거말고

초기에 유산하고 연동돼서 방치중인 변신아덴개선밖에 없을듯 



Lv53 옹이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