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유산 스카 133, 8겁작으로 충분할까요?

호갱파티
댓글: 2 개
조회: 702
2026-06-23 14:18:00
안녕하세요. 유산 스카 영상 보고 복귀할까 해서 질문 남겨봅니다.
보석은 현재 8겁작으로 생각중인데, e랑 a는 10작 주는 게 원활하다고 해서 2개만 10작하고 나머진 8겁작으로 할까 합니다. 이렇게만 맞춰도 사이클 굴리는 데 지장이 없을까요? 지금은 딜 보단 원활하게 굴러가는 걸 생각하고 있어요. 이번에 받는 점핑권으로 1720에서 장기주차 할 예정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