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유산 133 딜사이클 질문

횡베기
댓글: 3 개
조회: 331
2026-06-24 16:29:26
조우 사이클 > 궁 qw eqa x s t eqa d eqa r f 

이건 알겠는데 그 이후에는 어떻게 돌려야 하나요?

d랑 f로 eqa랑 sr을 강화 스킬로 만들기 위해서 d랑 f쿨타임을 기다려야 하는 건지,
아니면 그냥 일반스킬로 굴리다가  d f 쿨오면 강화스킬로 만들어서 치면 되는 건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처음 조우할 때 딜사이클 보면 스킬 강화 없이 들어가던데 이건 정비실에서 미리 x로 강화 켜놓고 들어가는 거라고 이해하면 될까요?

뉴비 입장에서 여러모로 이해하기 어렵네요..

Lv26 횡베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