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산스카 형님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세팅 질문글 :)

쿠리쿠리1
조회: 124
2026-06-24 21:18:35
유산형님들 현재 배럭으루운영예정이면서!

변신캐가 그저 좋아서 블래스터만 쭉하다가
이번에 유산스카로 옮겨왓는데!

113 vs 333 으로 난리인데

현제 아드/원한/타대/예둔 까지 유각상태입니다

8겁 / 나머지 7작으루 (모코코에서 주는 보석) 으로 운영할예정인데

133 이낫나요? 333이 낫나요???

아!! 그리고 젤중요한..........보석세팅을 어떻게해야하나요??
133 / 333 보석세팅이다르다고하는데...
뭘 어디다가 무슨보석을박는지 혹시알수잇을가요 ㅠ 

Lv13 쿠리쿠리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