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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수정) 리퍼 개편안.txt

공상딜
댓글: 22 개
조회: 2196
2024-09-19 09:49:39
1. 리퍼 공통

전체적으로 10% 상향.

급습에 달린 치적 트포를 앜패로 치적 이전.

쉐도우트랩 카운터 판정, 범위, 백스탭 개선.

초각성스킬 공속 상향. 

피니쉬스탭 : 사용시 낙하 직후 후속타는 분신이 데미지를 넣으며 본체는 움직일 수 있게 개편.

쉐도우나이프 : 마찬가지로 백스탭 개선. 도약탭 전면 개편. 쿨감과 아덴 수급, 치적과 피증을 같이 배분.



2. 달소 

메인노드에 백어택 조건 삭제. 대신 3스택 무조건 백어택 조건도 삭제.

잠행 옵션 대폭 개편.

기존의 페르소나 상태에서 단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컨셉을 유지. 하지만 단검 스킬을 사용할때마다 페르소나 게이지가 소모된다. 페르소나 게이지가 70, 50% 이하로 떨어지면 급습 데미지가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방식으로 변경.

나이트메어가 단검 스킬로 변경되나 페르소나 상태에서 사용시 게이지를 매우 많이 소모해 주의가 필요.




3. 갈증

갈증 선택시 급습 스킬의 특화 계수 전면 삭제. 그대로 갈증 아크패시브로 급습 계수 통폐합. 

(이건 3티어에서도 적용되면 좋겠음. 대체 왜 신속계열 지속딜러인데 특화를 못 버리는지 모르겠음. 아덴수급량 옵션도 못 받는데...)

4티어 노드 병신같은 자버프 아덴기 전면 수정. 공격할수록 딜이 강해지는 스택형 배율 패시브 버프로 개편.

피격되면 스택이 소모되나 서폿의 실드를 받거나 피격이상 상태에서는 스택이 덜 소모된다.

기존의 히트 앤 런을 강화한 컨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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