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달소 족쇄에 만족할 만한 딜 안나오는 거는 다들 동의 하는데 현재 이 개선을 2가지 방법으로 제시할 뿐임.
족쇄 완화 : 이 게임은 족쇄와 불편함을 고려한 딜 증가량을 준 적이 없다. 만약 딜을 준다해도 시즌 2 버스트마냥 인벤에 허구한 날 끌려와서 개쳐맞다가 " 가능하다는 게 중요" 이지랄 맞고 딜량 너프가 필수 불가결이다. 그럴 바에 완벽한 저점보완 패치를 해주고 딜량은 그대로 or 소폭 감소 쪽으로 가야한다.(현재 광기가 소폭 감소하고 저점보완을 씨게 받을걸로 알고있음)
족쇄 완화X : 왜 완화하라는 지 이해가 안간다. 현재 족쇄를 가지고 딜을 받을 생각을 해야지 왜 저점을 완화하라는지 이해가 안간다. 당연히 큰 족쇄에 큰 딜량이 오는 게 맞지 않나? 달소는 태생부터 고점캐이다. 저점보완 할거면 갈증을 가지 왜 달소를 하냐. 저점 보완 패치를 해버리게 되면 고점을 무조건 깎일 수 밖에 없다.
둘 모두 현재 족쇄에 대한 리턴값이 정말 별로라는 건 다 동의할거임. 난 일단 완화 입장인 게, 이 게임은 족쇄도 높고 고점도 높으면 일단 인벤에서 개쳐맞음. 왜? 숙련된 기준에서는 뭔 짓을 해도 족쇄높은 고점캐를 못이기거든. 그래서 가족사진 점령당하면 "이새기 왜 쌘지 이해못하겠으면 개추좀 ㅋㅋ" 이지랄 하면서 ㅈㄴ 팬다음 다음 밸런스 패치 때 소폭소폭너프 폭탄 쳐맞음. 그리고 젤 큰 문제가 인구수 개쳐박음<< 이게 문제임. 달소를 하는 유명 방송인도 없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목소리 내기도 힘들 뿐더러, 불합리한 패치가 와도 말을 못함. 그래서 난 족쇄 완화 입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