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덴 채우는 과정임
달소 아덴 잘 차는거 아님? 이라 말할 수 있는데
아덴 채우는 과정이 늘어지는 구간이 너무 많음
걍 싸이클 마다 하나씩 존재함
1.스피닝 쉐닷 트랩 평평평
노경면, 평타3대 까지 이어지는 joat
2.블미 쉐닷
블미 틱틱틱 joat
그래도 블미는 빗맞출 위험은 적어서 그나마 양반
3.쉐스
와 아덴이 한방에 차네?
개사기가 아니라 얘가 진짜 joat임
후속타 전부 맞아야 다 차는건데 보스가 조금 움직여서 빗나간다? 다른스킬 에서 땡겨오거나, 평타로 나머지 채워야함
그걸 잘하는게 실력아님? 라고 하면 할말없음
근데 이정도 불편함을 가지고
시즌2 앜패 이전 달소는 왜 별 불만 없었냐 말하면
지금과는 다른 아덴 채우는 과정과 잠행을 추가로 사용할필요없이
보스패턴 후 어그로 고정 사이에 급습넣는 시간이 충분했기때문임
아덴채우는게 현재와 다르게 좀 더 간결함
일단 스피닝 끝춤 트포가 아니라 아덴이 많이차서
평타3대 필요없음 심지어 아덴이 남아 돌아
쉐닷에 각종 유틸룬챙길수 있을 정도임
블미 쉐닷 부분은 지금 희귀 풍요룬 사용하는 블미가 아니라 영웅풍요쓰는 블미임
쉐스싸이클은 잠행이 없기 때문에 쉐스쉐닷으로 이어져 불쾌감이
지금보다 덜했음
자 이제 말하고 싶은것이 뭐냐하면
지금 잠행으로 불쾌감을 얻는 부분이 예전 같았으면
보스 패턴하고 어그로 고정 되고
이미 스킬이 나갈 시간인데 아직도 사전작업하고 있네?
아 ㅅㅂ ㅋㅋ
달소가 개선 받아야할 점은 잠행자체를 없애는 방향보단
아덴채우는 과정을 개선 받아야한다는거임
그럼 지금 잠행으로 받는 불쾌감?
다 개선 됨 하나빼고(컨셉이 짜친다)
그럼 어떻게 해드려야할까요?
첫번째 스피닝 트랩 쉐닷 평평평 사이클 간소화
아덴 수급량을 늘려서 평타3대 를 일단 없애야하고
그다음 추가로 스피닝 프레임이 길다 생각함 모션간소화 필요
두번째 블미 쉐닷
얘는 다른 싸이클 보단 괜찮은편이나 개선 원하자면
첫틱 아덴 수급량을 늘려주면 좋겠음
세번째 쉐스
얘가 사실 내 개인적으로 위 두개보다 불쾌감 제일 심함
아덴 채우는 스킬마저 보스고정 되는걸 기다렸다 쓴다?
쿨밀리면서 신중하게 쓰는게 븅신 같음
보스 고정되는 시간에 이미 급습 치고 있어야하는데
이새끼 때문에 신경쓰임
그럼 걍 쓰셈 하는데 첫타만 맞고 후속타
보스가 조금 이동해서 안맞잖아? 그럼 평타를 존나 치든
스피닝 트랩 쉐닷 중에서 땡겨쓰든 걍 스킬쿨 다밀림
그래서 원하는게 뭐냐면 첫타에 아덴 수급을 몰아 줬으면함
후속타를 없애라 하진 않을게 그건 갈증에서 단심용으로 쓰는
이유이기도 하니까
달소는 아덴구조만 개선 받아도 난 좋다
그러니까 해줘
리퍼 출시 후 본캐 달소만 하는 달박이입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