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증가하는 모든 트라이포드에서 마나 소모량 증가 페널티를 일괄 삭제하였습니다.
전진답보 (이동기)
스킬 시전 후 이동으로 전환 가능한 시점을 소폭 앞당겼습니다.
붕천퇴
'승천각' 트라이포드를 '급소 노출'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2타에 피격된 적들의 뜨는 높이와 체공 시간이 증가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6초간 10% 감소한다.
뇌명각
스킬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뇌] 속성 발차기로 돌려차며 N의 피해를 3회 준 후 강력하게 내려찍어 N의 피해를 준다. 넘어진 대상에게 적중할 경우 대상을 공중에 낮게 띄우며, 내려찍는 공격이 공중에 뜬 적에게 적중할 경우 N의 추가 피해를 주며 바닥을 내려찍는다.
변경 : [뇌] 속성 발차기로 돌려차며 N의 피해를 3회 준 후 강력하게 내려찍어 N의 피해를 준다. 넘어진 대상에게 적중할 경우 대상을 공중에 낮게 띄우며, 내려찍는 공격이 공중에 뜬 적에게 적중할 경우 N의 추가 피해를 주며 바닥을 내려찍는다. 스킬 사용 중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마지막 내려찍기 공격에 '부위 파괴' 1레벨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스킬 사용 중 이동하는 거리가 2.0m 증가하였습니다.
'날카로운 움직임' 트라이포드를 '마력 조절'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스킬 사용 중 방향 전환이 가능해지고 이동 거리가 2.0/2.5/3.0/3.5/4.0m 증가한다.
변경 : 마나 소모량이 50.0/53.0/57.0/62.0/67.0% 감소한다.
'섬뢰'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8.0m내 지정된 위치로 강렬하게 내려찍는 공격으로 바뀌고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21.0/27.0/33.0/40.0% 증가한다.
변경 : 10.0m내 지정된 위치로 강렬하게 내려찍는 공격으로 바뀌고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21.0/27.0/33.0/40.0% 증가한다.
섬열란아
각 타격의 피해량,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 및 무력화 피해의 비율을 조정하였습니다.
공격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성스러운 공격' 트라이포드를 '마력 조절'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4.0초간 자신의 공격속도가 5.0/5.6/6.2/6.8/7.5% 증가한다. 최대 4회까지 중첩된다.
변경 : 마나 소모량이 50.0/53.0/57.0/62.0/67.0% 감소한다.
'암흑 공격' 트라이포드를 '뇌진탕'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5.0/21.0/27.0/33.0/40.0% 증가한다.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3.0초간 암흑 상태가 된다.
변경 :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넓은 타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변경 :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타격의 달인'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홀딩 조작으로 변경된다. 무수한 주먹을 최대 2.5초 동안 쏟아부을 수 있고 키 입력을 떼는 순간 마무리 공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80.0/89.0/98.0/108.8/119.6% 증가한다.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증가하고 연타 공격 회수가 9회로 증가하여 연타 공격의 총 피해량이 50.0% 증가하고, 주먹을 휘두를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12.0/14.0/16.0/18.0%씩 최대 90.0/108.0/126.0/144.0/162.0%까지 증가한다. 연타 공격중에는 서서히 이동이 가능하다.
'빠른 일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제자리에서 강하게 주먹으로 4회 타격 한 뒤 마무리 일격을 날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26.0/32.0/39.2/46.4% 증가한다.
변경 : 4.0m 빠르게 전진하며 공격하며 총 30.0/37.0/44.0/52.0/60.0%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을 띄운다.
'흥분한 일격' 트라이포드를 '최후의 일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치명타 적중률 30.0%와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57.0/64.0/72.0/8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이 어퍼컷으로 변경되어 추가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하고 적을 넘어뜨린다.
변경 : 마지막 공격이 강력한 일격으로 변경되어 160.0/180.0/200.0/220.0/24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득도' 트라이포드를 '체술의 극의'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되며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40.0/47.2/54.4/62.0/70.0% 무시한다.
변경 : 더 이상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70.0/80.0/90.0/100.0/110.0% 증가한다.
격호각
스킬의 무력화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하
변경 : 중
'뇌진탕' 트라이포드를 '급소 노출'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8초간 10% 감소한다.
운룡각
PVE 시 경직 면역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피해량 및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의 비율을 조정하였습니다.
총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12.6% 증가하였습니다.
몬스터를 기준으로 대각선으로 스킬 사용 시 몬스터를 더 잘 스쳐 지나갈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번개의 속삭임
효과가 변경되고, 그에 맞게 스킬 설명을 수정하였습니다.
기존 : 순간 발을 구르며 번개를 소환해 N의 피해를 준다. 피격된 적은 6초 동안 치명타 저항률이 8.0% 감소한다.
변경 : 순간 발을 구르며 번개를 소환해 N의 피해를 준다. 스킬 시전 시 12초동안 치명타 적중률이 10% 증가한다.
'번개의 축복' 트라이포드를 '부위 파괴 강화'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24.0m 내 자신 및 파티원의 공격속도가 8.0% 증가한다.
변경 :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엘리멘탈 갈취' 트라이포드를 '급소 노출'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마나 소모량이 25.0% 증가하지만,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38.0% 증가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16초간 10% 감소한다.
'빠른 준비' 트라이포드를 '번개의 축복'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재사용 대기시간이 5.0/5.7/6.4/7.2/8.0초 감소한다.
변경 : 8초간 24.0m 내 자신 및 파티원의 공격속도가 8.0% 증가한다.
'치명적인 번개' 트라이포드를 '효율적인 갈취'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공격 적중 시 적의 치명타 저항률이 추가로 10.0% 감소한다.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25.0/28.0/31.0/34.0/38.0%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