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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구조개선 관련 환류 못된 생각들

Secheaven
댓글: 1 개
조회: 724
2025-03-26 09:56:49
누가 될 지 모르겠지만, 구조개선 이야기가 들리다 보니 못된 생각들이 많이 들어서 상상해봐요.



결국 스킬 쿨타임이 돌아오는 시간에 비해 모션이 길다는게 문제점인것 같아요.



스킬 트포로 바뀔 수 있는 부분

1. 리버스가 근접이여야만 한다면, 마우스 위치로 짧게 순간이동해서 들어올리는 돌진기로 바뀌기
2. 익스플로전도 밀려나는거 대신 스태프나 주먹에 휘감아서 돌진해서 때리는 파이어펀치로 바뀌기
3. 종말은 즉발인데, 작은 메테오들로 쪼개져서 가장 강한적을 추적해서 몇 초 지속해서 떨어지기
4. 라볼트 설치기화, 




전체적인 구조를 바꿀 수 있는 부분

1. 사용한 스킬 속성에 따라서 버프를 주기
 (뇌 - 스택 쌓을 때마다 공이속 증가
  수 - 모든 버프 시간 증가
  화 - 화상 지속시간 및 데미지 증가
  토 - 무력 증가
 무속성 - 데미지 증가)

2. 데미지에 직접적인 영향 없는 z 스킬 추가
 마나 회복속도 증가 및 스킬 모션시간 감소, 혹은 점멸 이동 도중 스킬 사용시 즉발로 사용 된다던지
 



단순히 딜쌔게 해주세요는 재미없는데
이것 말고도 어떤 못된 생각들이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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