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실현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고 생각하는 3가지부터
1. 익스플로전 (역화 트포) 밀려남 삭제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770/111336
제가 쓴 글 참고해주세요
전 계속 문의중임
2. 천벌 (피할 수 없는 운명 트포) 발동 속도 증가
이게 투사체 속도는 빠른데 발동 모션이 너무 느려 터짐
발동 속도만 조금 늘려주면 좋겠음
3. 아이스 애로우 꿰뚫는 일격 트포 개편
저번에 한번 쓰긴 했는데 다시 쓰자면
꿰뚫는 일격 -> 강화된 일격으로 변경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50.0/57.0/64.0/71.0/78.0% 무시한다 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0/21.0/26.0/31.0/36.0% 증가한다 로 변경
현재 암수 릴레이는 레이드에서 기본으로 이루어지고 있고 방깎 시너지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아애의 딜 지분이 유의미하게 낮아지는 상황이 항상 존재함
이걸 피증으로 바꿔 안정적인 딜 상승이 있도록 개선
이 밑으론 실현 가능성이 적지만 해주면 좋은 것들
1. 최후의 일격 트포 개편
큰 폭으로 상향 받긴 했지만 이건 구조 자체가 잘못된 트포라서
일반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90.0/100.0/110.0/120.0% 이렇게 바꾸는 게 좋다고 생각함
근데 최일 트포 수치 딸깍만 한 것만 봐선 안 해줄 확률이 높음
2. 사이드 노드 응집되는 마력에 이속도 추가
일단 이거 과부하에서 리메이크 해준 건 정말 잘한 패치라고 봄
지금 공속만 제공되는데 이속도 추가됐으면 함
수치는 공속이랑 동일하게 제공
이거까지 되면 돌대를 매우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질듯
근데 공속만 추가해준 게 아마 환류의 조금 느릿했던 스킬 모션 완화 목적으로 추가한거라서
이속까지 추가해줄 가능성은 희박하긴 할 듯
3. 종말의 날 화염 지대를 일반 스킬화로 바꾸는 트포로 변경
이건 다들 원하시는 부분인 것 같은데
근데 스마게가 리버스가 환류의 상징으로 남기듯이 종말은 점화의 상징으로 남길듯
그래서 이것도 가능성은 좀 희박할 듯
애초에 이번 최일 트포 버프도 걍 익스, 천벌만 하기엔 허전해서 올려준 것 같음
더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