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리스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오류지적환영)대략적인 유물셋 딜증가량 계산

Stems
댓글: 6 개
조회: 1848
추천: 3
2021-08-23 15:44:50
지배셋을 제외한 다른 셋들을 선택했을경우, 각인 하나를 추가로 채용 가능하므로 순수 딜증가량이 가장 우수한 편인 저받 각인을 추가했다고 가정하고 계산했습니다.

쿨감같은경우는 신속과 같은 요소로 인해 기본 쿨감이 높아질수록 딜증량이 높아지며 이 글에서 적용된 딜증가량은 이론적인 매우 이상적인 수치임을 미리 밝힙니다.

치적같은 경우는 https://m.inven.co.kr/board/lostark/4821/49195 글을 참조하여 치적 10%당 딜증 약 7.65%로 환산하여 계산하였습니다. 이또한 각자의 기본 치적 수치에 따라 효율이 달라지므로 대략적인 값임을 미리 밝힙니다.

모든 세트효과는 쿠크 업글을 진행하였다고 가정하였습니다.




6악몽(마나중독)
스킬피해 15%
추가피해 18%(무품 약 90으로 계산)
주는피해 18%
공격력 16%(저받)
= 80.079328%

6악몽(끝없는마나)
스킬피해 15%
공이속 15%(계산에서 제외)
재사용 대기시간 40%(뎀증 약 67%)
공격력 16%(저받)
= 122.778%

2악몽 4지배
스킬피해 15%
스킬피해 28%
재사용 대기시간 18%(뎀증 약 22%)
= 79.584%

6지배
주는피해 18%
스킬피해 28%
재사용 대기시간 18%(뎀증 약 22%)
= 84.2688%

2악몽 4환각
스킬피해 15%
주는피해 15%
치적 18%(뎀증 약 13.77%)
공격력 16%(저받)
= 74.534557%

6환각
주는피해 29%
치적 25%(뎀증 약 19.125%)
공격력 16%(저받)
= 78.25865%




계산상의 오류나 수치를 잘못 대입한 것들이 있으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