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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그믐의 고쳐지지 않은 문제점들

새산
댓글: 20 개
조회: 3178
추천: 10
2025-02-26 20:51:55
- 경계 게이지 자동 감소
깨달음 4티어 노드 및 도약 노드를 찍으면서 경계에서의 딜 비중이 비경계에서의 딜 비중을 앞서게 된 시점부터 반쯤은 아덴캐릭처럼 운용을 해야하는데 그 아덴 게이지가 시간이 지나면 감소하는 듣도 보도 못한 시스템을 가짐. 이런 리스크를 지고 있음에도 경계에 그만큼의 리턴이 있는 것 또한 아님

- 도약 노드 밸류 및 구조의 이상
일단 도약 70이 되지 않으면 1사이클 1프렌지가 몹시 빡빡해지고 딜증 수치 또한 몹시 낮은 편. 그믐의 사이클 구조와 모션 간소화 때문에 쓰는거지 노드 자체는 밸류가 떨어진다고 생각함
다른 노드는 피면과 좋은 딜증 수치를 가지고 있지만 2사이클 1프렌지를 해야 함 (실질적으로 못쓰는 노드)
실전에서 프렌지 사용감이 꽤나 좋은 편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말이 안 나오는 부분이라고 생각함
프렌지가 경계 쿨감을 온전히 받게 바꾸고 딜증 수치 정상화를 좀 했으면 함

- 쓸모 없는 깨달음 사이드 노드의 무용함
3티어 사이드 노드는 괜찮음 4티어 사이드 노드가 말도 안되게 쓰레기임. 영참 패치로 경계 강제 종료를 만들어 놓고 저걸 그대로 냅뒀다는게 생각이 있으면 이해가 안 될 정도. 그믐을 이해하고 한 패치라고 생각하기 싫을 정도

- 영참 모션
말 할 필요가 없음. 모션이 길다. 딜 비중이 뒤에 몰려있다. 백스텝. 후딜

일단 생각나는대로 주저리 적어봤는데 기억이 더 안 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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