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신의부름+광월야 413 스레싱 신규 사이클

아이콘 늙은호랑이
댓글: 23 개
조회: 1049
추천: 4
2025-09-20 17:34:52
가이드 링크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996/30558 

 한 주 레이드를 해보고 느낀점은 사이클에서 스킬이 너무 와리가리해서 결국 피아노가 되어버리고, 사신스킬 병목현상이 너무 길다는 것이었습니다. 레이드 영상 분석을 통해 사이클을 조금 더 실전성 있게 수정하였습니다.
가이드에 수정해두었으나 보통은 한번 보고 나선 잘 안보시기에 수정된 사이클 별도로 올려드립니다.

 * 고작열 기준 사이클내에서 사신스킬의 병목현상 최소화 및 운명스택 운용의 편의성을 높혔습니다.
 * 스레싱-루나틱-러스트 순서를 전 사이클에 유지하여, 실전성을 높혔습니다.
 * 경계에 머무르는 시간을 최소화 하여, 사신스킬의 병목현상을 줄였습니다.
 * 경계 탈출 후 추가적인 영혼석 게이지 수급을 통해 살귀스킬 빗맞춤 시 생기는 리스크를 줄였습니다.
 * 6~7레벨 작열 에서도 운영은 가능하나 작열보석 레벨이 높아질수록 최적화됩니다.

[기본 사이클]
  [운명의조각 : 입장전 3스택 쌓고 진행]

운명의조각 3스택으로시작
[운명의조각 : 4(발동)->3] [강화사신*1] 
[운명의조각 : 4(발동)->0] [강화2]
[운명의조각 : 4(발동)->0] [강화3][일반사신**]  
[운명의조각 : 4(발동)->0] [강화4] 

[경계진입]
 [운명의조각 : 0->3] 
[영혼강탈해제]

 이후 사이클 반복


중간에 좀 절긴했지만...
기존사이클 루메킬 [4분 8초] dps 414,775,520 [약 4.14억]
바뀐사이클 루메킬 [3분 56초] dps 433,647,104 [약 4.33억]

사이클 변경으로 기존 dps대비 약 4~6%정도 상승했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