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망소빙

그만하죠제발
댓글: 4 개
조회: 1461
2026-04-22 14:05:18
이거 버그인지 모르겠는데 사신화 끝나기 전 스킬 1개 쿨감 되는 현상으로 데스오더 쿨감 시켜서 비사신화 때 3번 사용하는게 제일 고점인 듯

망소빙으로 쳐봤는데 중요한게
1. 사신화 끝나자마자 데스오더 사용해서 쿨감 적용
2. 비사신화 때 아스타로스 1번만 사용 후 데스오더 3번 사용
3. 사신화 때 아스, 글러 2번씩 사용
이것만 지키면 개쌤 ㄷㄷ
물론 데스오더 3번 풀틱 맞추기가 빡샘

Lv11 그만하죠제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