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쓰는 망소빙

암역악서
댓글: 1 개
조회: 932
2026-04-23 14:03:20
저는 예전에 망이빙하던 느낌으로 해서 다른분과 다를수 있는데

데스오더 3번 풀히트는 말이안되는거 같아서 사신화 끝날때 소울드레인써서 드레인 쿨감줍니다

그러면

(사신화끝나는순간에)드레인 > 데스오더  > 아스타 > 글러 > (길로틴) > 베스 > 드레인 > (시너스) > 데스오더 > 글러 > 아스타 > 베스

요까지쓰면 딱 드레인이 작열에 따라 2~3초 내로 오고 그다음 바로 데스오더 쿨타임 옵니다

풀틱 들어갔으면 사신화바로 들어가고 빵구났으면 이2개를 이용해서 들어갑니다

루나틱은 꺼지면 바로바로 1타만 쓰고 일반상태 길로틴이나 시너스는 유동적으로 사용합니다 (피면용)

* 2아글 할때 사신화 종료시점 기준 베스 0스택이면 다음사이클 꼬이니 이거만 조심하고 가급적 2번째 드레인을 빨리써야 복구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