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망이빙 둘다한 후기

Littlesuho
댓글: 4 개
조회: 2371
2026-04-23 16:23:13
1.아덴복구
망자 하나 더채용한 망소빙이 우세(망이빙은 한틱빗나가면 사이클 10초이상꼬이는데 망소빙은 아스타로스,글러트니 보험이 남아있음)
사신후에 데스오더 ->>> 코핀오더깔고 베스티지 드레인 하니까 경면있고 편함

2.속도감
소울코어에 붙어있는 망자스킬 시전속도 증가 무시못함(거의 8~9초 아덴사이클)

3.데미지 
3아글은 굴릴수있겠다 싶은 타이밍이면 굴리는거고 2아글만해도 망이빙보다 훨신쎔
애초에 해달별 싹다 망자 몰아주는데 망소빙이 약할수가없음

결론
망이빙 한틱빗나가서 아덴 꼬이는거 싫어서라도 망소빙할듯


근데 걍 둘다 병신임 ㅇㅇ 아덴수급률만 버프해줘도 둘다 취향으로 쓸텐데 
소울 담당자는 걍 아덴 삑나도 체감못하는 개똥손인게 분명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