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10겁작 보석 우선순위 어떻게 하셨나요?

권만점처
댓글: 3 개
조회: 1396
2026-05-16 11:43:51
인장에는 올 10겁작으로 되어있지만 현재 스펙다운을 좀 해서
10겁작 4개, 9겁작 3개, 8겁작 4개로 사용중인데요.

10레벨 : 아스타 겁 / 베스, 오더, 아스타 작
9레벨 : 베스, 길로틴, 글러 겁
8레벨 : 시너스 겁 / 드레인, 야드, 글러 작

일단 제가 굴려본 느낌대로의 선택은 이런데
더 나은 조합이 있을까요?

베스 작은 즉발베스라 그런지 마지막 베스때 쿨환급 신경쓰기가 생각보다 힘든것같아서 최대한 고레벨로 줬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