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너스빌드 고점사이클 히트다

별섬
댓글: 7 개
조회: 2550
2026-05-18 00:59:12
코핀 시너스 장점만 합친느낌
삑나도 드레인 기다렷다가 베베하면 기존 오더사이클이랑 비슷
고점은 말도안되게높음
무마를 아에 안주고 무마빌드처럼 아덴채우니까

유동성도 좋고
여기에 정착해야겟다

혼강2 뭉가 고정하고
작열따라 최적1개정도만 고민하면될듯
8작정도에서 아에 쿨감이 0이면 베스쿨환급
유동적인 3아글 이게 너무 빡빡할수도잇어서
이건 자기에맞게 조절하면되는데 최적1초과는 ㄴ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