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베 사이클 팔찌 뭐가 더 좋을까요?

하필소환사
댓글: 2 개
조회: 754
2026-05-18 13:38:08

원래 오른쪽을 사용 중이었는데 오베 사이클 아덴이 타이트 하다고 해서 묵혀둔 특화 팔찌를 꺼내보니
왼쪽이 오른쪽보다 나은 점을 정리하면
1. 공속 체감 은근 있음
2. 오른쪽은 데스야드 2번 다 풀틱 들어가야 하는데 왼쪽은 2번 중에 한 번은 1타만 들어가도 됌
3. 가끔 사신화 늦게 풀리면 평타 4대 때려야 했던 거 데스야드 풀틱 2번 다 때리면 차긴 함.

아덴 차이가 솔직히 허수 수준의 차이라 실전에서 뭐 하나 삑나면 둘 다 거지 같아지는 건 매한가지일 거 같은데
점수 차이가 160점 차이가 나서;;;
쿨증은 익숙해져서 괜찮은데 어느 쪽이 더 나아보이시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