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팔찌 추천부탁드립니다

아이콘 구구단
댓글: 6 개
조회: 908
2026-05-18 15:46:30
왼쪽 광사부쓰던 팔찌
오른쪽 예전 만월 팔찌
물론 왼쪽이 더 좋은건 알지만 망소빙할때 아덴문제땜에 고민인데
특화좀 있는게 좋을지 고민되네요 쿨증팔찌땜에 살짝 신경쓰이기도 하고
현재 9작을 끼고있긴한데 문제는없다고하지만 거슬린달까..
팔찌 새로깍은다 쳐도 언제 나올지도 모르는것이고
왼쪽 쓰고 데스야드랑 길로틴에 희풍박고 살아가는게 더 좋을까요?

Lv57 구구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