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올렸던 결정 징벌트리에서 개선입니다.
기존 결정 징벌트리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155/31027?my=chuchu
버전2 십자 유성트리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155/31128
장점 : 진격 탁기채용 가능, 백렬 거의 딸깍 가능/ 특화컷 없음,6겁작으로도 충분
단점 : 살짝 낮은 "이론상" 고점
개선점 : 연의붕권에 난타 채용
이유 : 징벌후속타가 너무 길어 사이클이 늘어지고 풀히트의 가능성이 줄어드는 문제 발생. 조삼모사.
그럼에도 결정징벌트리를 쓰며 진격에 탁기를 채용한 장점은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해서 연붕에 다시 난타를 주고 아덴수급중에 진격을 1회만 적중하면 아덴이 차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이 개선으로 인해 진격은 비교적 긴 시간동안 스페어로 남아있을 수 있고 따라서 이동기로의 사용이 간편합니다.
또한 백렬 딸깍만 사용해도 된다는게 생각보다 엄청나게 쾌적합니다
<보석>
전부 작열
파천,천기, 십이식 겁화
<스킬트리>
눈가루트리에서 유성을 빼고
기존 결정징벌에서는
연붕 난타 채용 전풍
진격 탁기 채용 출혈OR속행
징벌 (23)12 희풍 입니다.
탁기채용으로 쾌적하고 사이클안정성이 높아 금강 1트포에 우직함을 찍는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사이클>
기존 결정징벌과 비슷합니다만 마지막 진격 삭제, 난타 연의붕권의 채널링 감수하고 백렬딸깍, 징벌의 간결함을 얻어서 아덴을 키기까지의 시간이 소폭 짧아졌습니다.
다만 징벌 암영타가 50%확률로 발동하는만큼 아주 간혹가다가 백렬딸깍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 백렬을 아주 조금 더 눌러주시거나 스페어로 남겨뒀던 진격을 한번 더 사용해주세요.
실전에서는 3싸에서 충격스킬이 쿨일때 연붕쿨돌아올때까지 평타3타캔슬때려주면 됩니다.
ex)아드> Z - 파천 -낙화 - 비뢰 - 금강 - 진격 - 성운 - 평캔 - 진격 - 풍랑 > 비뢰 - 백렬 - 진격 - 연붕 - 징벌 - 금강
> Z - 천기 - 낙화 - 진격 - 비뢰 - 평캔 - 백렬 - 파천 - 진격 - 평캔 - 풍랑 >비뢰 - 진격 - 금강 - 연붕 - 징벌 - 백렬
> Z - 천기 - 낙화 - 비뢰 - 진격 - 평캔2회 - 진격 - 풍랑(허수아비에서는 여기서 금강쿨이 돌아와도 쓰지말고 평캔하세요 )
복구사이클 예시
연붕(3타에서 끊고) - 징벌 - 진격 - 천기 - 백렬 - 진격 - Z
기본사이클
https://youtu.be/hNeTms4rCzc?si=rkRJ0pcuWmx0-yK2
스콜라키아 실전
https://www.youtube.com/watch?v=n5O9gvYq9EM
징벌백렬 전투리듬 - 백렬만 꾹 누르는 시간에 징벌백렬을 나눠서 씀으로써 중간동작 수행이 가능합니다.
https://youtu.be/qWRvHvZ8CW8?si=0GlLdQEMAJ3BIl-I
탁월한 기동성을 고집한 이유
https://youtu.be/Wfit2uPKmag?si=4OwdMDTIKpsgzZ6Q
연의붕권 빗나갔을때 빠른 회복
https://youtu.be/sdKl3BiA-OA?si=kDiHYNvkX-bMEh8c
아주 유의미하게 쾌적합니다
원래 구조가 불편했던 분들은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