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공 어그로의 핵심은

제육돈가스
댓글: 6 개
조회: 132
2026-06-22 19:33:00
딜량때문에 징징대는게 아니면서 결국엔 딜때문인 모순에 빠진거

역천(엄밀히는 금강z)을 너무 오래 방치한게 화근임
5-7초 짧패 변수에 하드카운터인 ㅈ같은 시간에만 의존적인 아덴때문임
다른직업도 당연히 영향을 받지만 역천이 씨발스러운건 아덴이 없으면 딜이 0이고, 복구가 안되면서 카운터나 치고 아드 유지나 하면서 손빨아야됨

애초에 기공은 하더놈들이나 하던 케릭임
지금 적수가 주륜데 이중에 역천이나 임독하다가 씨발씨발 하면서 배율이 조금이라도 높으니 딜이라도 챙기자 하면서 넘어간사람이 대부분임
첨부터 적수하던 사람은 기공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보고 픽한 사람들이 아님
기공을 시작하자 마자 타이머 아덴이 ㅈ같다고 바로 느껴버리거나 난해함을 느낌사람들이 그래도 일단 해보자면서 고르는게 적수였음

z를 기반으로 A-B에서 도망치는 구조가 아님
버스트 좋아했는데 잔재 가거나
이슬비 좋아했는데 질풍 가거나
수라 좋아했는데 권왕 가는거랑은 결이 다름

z에서 0으로 케릭을 내려놓게 되는 감성임
(가정) 절정이 절제를 어쩔수 없이 하게되어 대세가 되는꼴

다시 말하지만 기공은 묵직한 똥맛개성을 참고 하던 사람들이 씨발스런 금강에 질려버려서
z를 봉인해버리고 몰개성한 개씹노잼 적수를 할수밖에 없게 방치한

금강선공에 모든 문제가 있었음
오해 ㄴ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