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익 방향성이 확실히 좋아진것 같음

Agdhrub
조회: 180
2026-06-24 19:49:37
1700레벨까지 지원해주는 대신 재련 재료는 지원하지 않고, 대신 보석과 아크그리드, 아크 패시브 레벨 쪽을 지원해주는 방향으로 바뀜. 여기에 거래 가능 재료가 줄어든 것까지 겹쳐서, 이제 예전처럼 하루 만에 고급 배럭을 찍어내기는 어려워진 듯.

그래도 유입 입장에서는 꽤 괜찮은 방향이라고 봄. 기존의 그 구간 배럭들과 함께 갈 수 있도록 아크그리드와 보석을 맞춰주는 의도가 느껴져서 보기 좋음. 거기에 레벨만 맞추고 본1부1로 하려는 사람도 줄어드는것같고

재련 재료는 직접 모아야 하지만, 보석이랑 아크그리드를 지원해주니까 매일 카던 돌면서 천천히 키우고, 재미 붙으면 PC방도 가보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느낌임. 유입 입장에서 느낄 수 있는 막막함은 확실히 많이 줄어들 것 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