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퍼가 버프를재대로 못받는 이유를 알아버린것같아

아이콘 억까좀그만
댓글: 5 개
조회: 202
2026-06-25 09:33:22
모든 직업의 평균을 1이라 한다면

고점직업들은(잔재&달소)

1.1-0.8 정도로 분포되서 잘치는인간은 1.1유저평균0.9 못치면 0.8로 맞추고싶고

저점높은직업들은

0.97-1.02 로 평균 1 정도로잡아놓고 밸패하는게 아닐까

그러니까 리퍼가 팔다리가 한쪽없는건

남은리퍼들이 다 고수뿐이라
1.05+를 계속 뽑아내다보니
평균0.9에 수렴시켜야하고
고점이 계속 갈려나가는거지

개 잘치는놈만 남아버려서 더이상 버프를 해줄수가 없는것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