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입받겠다고 다쳐유기해놓고 그 유입을 못받게하는 레전드 병ㅈ신운영

아이콘 막타는핑거로
댓글: 1 개
조회: 135
2026-06-24 20:56:35
이게 진짜 말이 되나 난 아예 적용할 캐릭 없는데도 화가 나네
아직도 상재 + 1660미만 미적용 하나도 안고침??

이새끼들은 유입때문에 다쳐유기해놓고 그 유입를 못받게 만드네 진짜 말이 되나 이게 ㅋㅋㅋㅋㅋㅋ

ㅋㅋ 찐뉴비들은 오픈날 손가락만 쪽쪽 빨게 만드는 진짜
개병2신새끼들 레전드 운영

주어는 없음 나쁜말 ㄴㄴㄴㄴㄴㄴㄴㄴ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