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황밸은 없다지만

아이콘 배워가는마음
댓글: 1 개
조회: 106
2026-06-25 09:10:07
구조개선은 잘했어요
그렇지만 지금 현 S급티어
내부 지표로 인하여 패싱인데 얼마나 저점이 낮길래
그렇지만 최하위 직업도 유저고 게임 캐릭터인데
모두가 만족할수 없지만 그 유저가 떠날정도면 문제라고 생각이 드는데..
이걸로 나메랑 익스갈꺼 생각하면 난이도가 어려워질수록
사기캐로만 가려고 하지
누가 최하위권으로 가려고 할까요
탑텐 이벤트를 하기에 밸런스를 어느정도 맞춰주면
사실 사기캐랑 하위랑 딜차이가 많이나면 누가 하위권 ㄸㄹ러랑 갈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