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0추 구조좋아지면 딜 낮아져도 ㄱㅊ글이 개소린게

매화권법
조회: 151
2026-06-25 14:53:38


원래는 실전성이 없다가 이번에 실전성이라는게 생긴거다 세르카 나메 2관 허수레이드에서 최고점 기준 버스트 밑에 딜바드랑 화강 밖에 없었는데 허수배율 1.1인 직업이 허수레이드에서 전태 슬비보다도 낮다 그냥 실전성이 낮은게 아니라 실전성이 없었다

팔다리 없이 입에 칼물고 2년동안 견뎠는데 다리 2개 달아놓고 입에 문 칼 장난감 칼로 쳐 바꿔났는데 그 동안 구조개선 다른 직업들 ㅈㄴ 잘해줘놓고 우리한테 찐빠내면 당연히 기분 ㅈㄴ 나쁘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